판교We포럼 추진위원회 이규리 사무국장 선임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우리가 판교를 위하자’라는 취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

지난 10월8일 판교We포럼 사단법인 설립 추진위원회 발족식을 개최한 판교We포럼 추진위원회에서 이규리 사무국장의 선임 했다고 29일 밝혔다.

판교We포럼은 우리가 판교를 위하자는 목적의 포럼이다. 혁신도시 판교의 기업 모임, 상인회 모임, 근로자 모임, 주민 모임, 기관 모임, 단체 또는 개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규리사무국장은 2014년 성남시 중·고교 무상교복추진위원장을 시작으로 성남시 학부모연대 대표, 성남시 지체장애인협회 자문위원, 성남시연극협회 자문위원등 사회봉사를 하고 있다.

이규리사무국장은 “이번 판교We포럼의 사무국장 또한 재능기부로 참여할 것이며 성남시의 핵심도시인 판교를 알리고 지역 네트워크를 활성화하여 지역이 하나로 뭉치는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판교We포럼은 11월28일(예정), 판교 혁신도시 도심공동화 현상 해소를 위한 구성원들의 역할을 주제로 간담회를 개최 한다.

혁신도시 판교에 ‘기업, 소상공인, 공공기관 그리고 주민들과의 상생협력, 도심공동화현상 해소,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판교의 모임들이 모여 만들어 가는 사단법인 ‘판교We포럼’ 은 누구나 판교 활성화에 관심 있으면 참여 할 수 있으며 www.pangyowe.kr 에서 회원 가입 신청을 받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