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255회 양평군의회 임시회 개회:미디어 리포트
로고

제255회 양평군의회 임시회 개회

미디어리포트 | 기사입력 2018/10/16 [16:08]

제255회 양평군의회 임시회 개회

미디어리포트 | 입력 : 2018/10/16 [16:08]

 

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는 오는 18일(목)부터 26일(금)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255회 양평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심사와 함께 8대 의회 개원 첫 주요사업장 현지확인 특별위원회를 운영해 11곳의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에서는 16개의 조례안을 심사할 예정이며, 주요 안건으로는 ▲ 양평군 지방재정계획 및 지방재정공시 심의위원회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 6개의 의원발의 조례안과 ▲ 양평군 재정안정화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안 등 10개의 군수발의 조례안 등이 있다.


주요사업장 현지확인은 23일(화), 24일(수) 양일간 실시되며, 첫날 친환경농산물 전처리시설, 청운면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 지평면 목욕탕 신축, 지평면 수해상습지 개선, 용문면 다목적청사 건립 등 5곳 사업장에 대한 방문을 시작으로 둘째날에는 서종복합체육시설 설립, 양평에코힐링센터 건립, 종합운동장 건립사업, 양강예술문화플랫폼 생활문화센터조성, 양평시장 제방주차장 조성, 양평물맑은시장 공중화장실 신축 공사 등 6곳 사업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특히, 의원들은 이번 현지확인을 통해 군민의 혈세가 투입되어 이뤄지는 주요 사업장을 꼼꼼히 돌아보며 문제점을 찾아내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 군민의 눈높이에 맞춘 정책제안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히 임한다는 방침이다.


이정우 의장은 “이번 임시회는 8대 의회 개원 후 첫 주요사업장 현지확인이 실시될 예정인 만큼 내실 있는 임시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주요사업장 현지확인은 군민의 생활과 직결되는 사항인 만큼 사업 추진상의 문제점을 찾아내고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등 생산적인 주요사업장 현지확인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