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복지참여의 장 마련…‘나눔 대바자회’ 개최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13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우리 하남 나눔 대바자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인 이번 바자회는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회장 한상영)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호밀식품, BNI 등 후원단체의 물품지원과 페이스페인팅 등 재능기부로 이루어진다.

물품판매 부스(의류, 아동용품, 도서류, 신발 등), 체험부스(발마사지, 헤어커트, 페이스 페인팅), 먹거리 부스(토스트, 떡볶이, 커피 등), 볼거리부스(승마체험, 놀이기구 등)로 조성되어 벌어들이게 될 수익금은 향후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민대상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상영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회장은 “복지관 개관 3주년을 맞이하여 민생안정후원회와 복지관이 함께 실시하는 바자회에 지역주민과 관내 기업에서 많은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이번 바자회를 통해 지역주민의 복지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연대의식 도모 및 지역의 복지사업 활성화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