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주시, 열정과 책임감있는 실천자세 확립을 위한 공직자 친절교육 실시:미디어 리포트
로고

여주시, 열정과 책임감있는 실천자세 확립을 위한 공직자 친절교육 실시

미디어리포트 | 기사입력 2018/10/12 [11:19]

여주시, 열정과 책임감있는 실천자세 확립을 위한 공직자 친절교육 실시

미디어리포트 | 입력 : 2018/10/12 [11:19]

 

여주시는 지난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공직자를 대상으로 변화하는 시대에 부응하는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2018년 공직자 친절교육’ 을 실시했다.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9가지 나를 찾아 다시 태어나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의는 수동적인 강의를 탈피해 음악과 함께 ‘나’를 제대로 이해하는 ‘내 안의 나 찾기’와 더불어 나의 존재 이유와 가치에 대해 고찰하고 공직자로서의 가치와 사명감을 고취 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을 통해 여주시 공직자들은 ‘열정’과 ‘책임감’있는 실천 자세와 고객과의 만남에서 기분 좋게 소통 할 수 있는 ‘긍정마인드’ 제고를 통해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마음가짐과 실천 자세를 함양하게 된다.


여주시 관계자는 “공직 상호간 협업과 협력을 통해 시민이 신뢰 할 수 있는 민원행정을 구현하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자리가 됐으며 시대에 부응하는 민원서비스 행동혁신, 시민들과 함께하는 신뢰감 형성, 고객감동을 위해 고객의 감정공유 및 이해 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여주시는 친절이 생활화 될 수 있도록 1부서1친절운동, 주3회 실시하는 친절 아침방송, 행정서비스 만족도 및 공직자 친절도 조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좀 더 친절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친절이 생활화 되어 여주시민 뿐만 아니라 여주를 찾는 모든 고객이 행정서비스에 만족감을 느끼고 이 만족감이 고객감동까지 이어 질 수 있도록 우리 여주시 공직자 모두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에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