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조직위원회 성공다짐대회 개최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정동균 군수 필두로 83명 위원, 한마음 한뜻 모아 생활체전 성공적으로 치르자 다짐

양평군은 지난 28일 평생학습센터 다목적홀에서 10월 26일(금)부터 29일(월)까지 4일간 양평에서 개최되는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 개최를 염원하며 성공다짐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날 성공다짐대회에서는 생활체육대축전 조직위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홍보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대회추진 상황보고, 결의문 낭독, 성공개최기원을 위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정동균 양평군수를 위원장으로 양평군체육회 수석부회장과 도체육회및한국스포츠협회이사를as 부위원장으로 구성했으며 양평군의회의원, 경기도의회의원, 경찰서장, 소방서장 등 14명의 고문단이 조직된다.

또한 양평문화원장과 양평선거관리위원회사무과장이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65명이 운영지원분과, 사회봉사지원분과, 경기운영지원분과로 나눠 활동하게 된다.

이날 모인 80여명의 조직위원은 양평군체육회 김용철 수석부회장의 선창에 따라 결의문을 낭독하며 “도민의 화합의 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손님맞이에 열과 성을 다할 것,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양평군은 이번 성공다짐대회를 계기로 관내 유관기관 단체와 좀 더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오는 4일에 ‘자원봉사발대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