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청 유도팀 2018 전국유도선수권대회 금 2, 은 1, 동 1 획득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양평군 유도팀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8 전국실업유도선수권대회 출전해, 곽기철(-60kg) 금메달, 원종훈(-100kg) 금메달, 한장수(-73kg) 은메달, 김현철(-100kg) 동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대회에서 곽기철은 4강에서 안희천(철원군청)에게 상대 지도3개 누적 반칙패로 결승에 진출하여, 홍성인(광주시체육회)을 또한번 상대 지도3개 누적 반칙패로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한장수는 4강에서 최은송(용인시청)을 허리후리기로 절반승하여, 결승에서 서동규(제주도청)을 지도3개 누적 반칙패로 아쉽게 은메달을 획득했다.

한편 원종훈은 4강 김현철(양평군청)을 발목 받히기로 한판승하여, 결승에서 김재윤(한국마사회)을 허리후리기 기술로 한판승을 거두며 금메달을 획득했지만, 김현철은 아쉽게 동메달을 차지했다.

대회 마지막 종목인 단체전에 출전하여 8강에서 부산시청을 3대 0으로 이기고, 4강에 진출했지만 한국철도 코레일 팀에게 3대 1로 패하여, 단체전 3위를 입상했다.

양평군 유도팀은 전국대회에 출전하여 양평군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뿐만 아니라, 양평 군민을 위해 홈 트레이닝 영상을 재작하여 재능기부, 학생 선도활동 캠페인, 연탄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