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승용차 약국 유리문 부수고 돌진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지하주차장에서 차량 나오며 약국방면으로 진입…부상자 발생

10일 오후 12시 32분경 하남시 덕풍동 00캐슬 상가건물에서 이모(57 여)씨가 몰던 BMW 320d 승용차가 약국 건물을 부수고 내부까지 들어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사고는 이씨의 차량이 지하 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오기 직전, 출구에서 요금을 계산하던 중 갑자기 약국 쪽으로 주행하면서 일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차량이 약국으로 진입하며 약국의 출입문이 모두 깨지며 부상자 4명이 발생했다. 이 중 운전자 이 모(57, 여)씨와 약국 직원(40, 여)이 상처를 입어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하남소방서 관계자에 따르면 “약국반대편 지하주차장에서 차량이 나오면서 돌진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운전자는)후진기어 넣으려다 갑자기 rpm올라갔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경상자만 있고 약국직원과 운전자는 현재 병원치료 중인 상태”라고 덧붙였다.

이 씨의 차량 동승자와 약국 안에 있던 약사는 단순 찰과상에 그쳤다. 다행히 추가 피해로 이어지지는 않았으나 당시 차량 충돌 충격으로 약국 유리문이 산산조각이 나고 내부 집기들도 파손됐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