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8월, 한강문화관과 함께 하는 여름방학특집 프로그램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물 속 생물 이야기 북아트 만들기, 다육이 테라리움, 다도 체험 등 여름방학 행사 운영
물놀이 게임, 미술심리 체험, 물스티커 타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K-water 한강보관리단(권재욱),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관장 양은희)에서는 한여름 8월을 맞아 3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다양한 체험과 놀이, 공연 등 여름방학 특집 프로그램 행사 ‘여름아~워터와 놀자!’를 문화관 실내·외 공간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6세 이상 아동 및 초등생,  중등생을 상대로 진행되며 학생들의 여름방학 기간에 맞추어 물과 관련된 체험 및 창의인성 교육으로 다양한 교육·체험·이벤트·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3일 시작 날에는 물 속 생물 이야기를 알아보는 북아트 교육프로그램과 물 스티커와 타투 두 가지 체험 및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고 22일 마지막 날에는 물놀이 게임 및 미술심리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체험과 이벤트는 해당 일정에 무료로 진행되며 현장에 있는 참가대상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신규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기존에 진행하였던 오감만족 키즈스쿨, 진로체험 교육프로그램과 병행하여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여름방학특집 프로그램은 한강문화관 네이버 카페 http://cafe. naver.com/hanriverculture를 통해 행사관련 정보를 보실 수 있고, 현장 접수를 받아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행사 관련 문의는 한강문화관 안내데스크 031-880-6242로 하시면 된다.

한강문화관장은“무더운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기억에 남는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