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내가 채소왕’사진콘테스트 개최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내가 바로 채소왕’수상자 물 맑은 양평쌀 수여!

양평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지난 20일 개최한 ‘내가 바로 채소왕!’ 사진 콘테스트에서 러브아트어린이집이 기관 최우수상으로 선정돼 상장 수여와 물 맑은 양평쌀을 상품을 전달했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지난 5월 1일부터 6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채소를 골고루 먹는 어린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받아 진행됐으며 총 10기관 및 49명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표현의 ‘창의성’과 ‘진실성’ 두 가지를 심사기준으로 한 콘테스트 결과, 참신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은 러브아트어린이집이 최우수상으로 선정됐고 청운어린이집과 메르헨 어린이집이 우수상을, 양서어린이집과 꿈터어린이집 그리고 양동어린이집이 장려상으로 기관부분에 각각 선정됐다.

또한 가정부문의 최우수상은 사랑나무어린이집 어린이가 선정됐다. 수상을 하게 된 기관과 어린이들에게는 상장과 양평지역 특산물인 쌀과 토마토가 상품으로 수여됐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내가 바로 채소왕’ 사진콘테스트를 통해 채소에 대한 좋은 기억을 만들어 편식 예방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고, 앞으로 여러 가지 행사를 기획하여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센터 홍보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