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하남시지부·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하남 서부농협에서‘장수사진 촬영’행사 개최

0
<경기 미디어리포트 뉴스> 박정훈 기자

농협 하남시지부(지부장 정현범)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대표 우진하)와 함께 지난 7월 10일 하남 서부농협(조합장 안종렬)에서 관내 어르신들 150여분을 모시고‘장수(長壽)사진 무료 촬영’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부농협, NH농협카드와 함께 행사를 후원한 농협목우촌이 제공하는 ‘목우촌 삼계탕 잔치’와 함께 열려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를 공동주관한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1996년 농협 임직원 1,500여명의 자발적인 회원 가입으로 설립되어 회원 1인당 매월 1,000원 이상의 회비로 운영되는 비영리단체로서 설립 이후 농촌일손돕기, 취약지역 농산물 지원, 조손가정 및 다문화가정 후원 등 다양한 농촌지역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오고 있다.

서부농협 안종렬 조합장은“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농협 하남시지부 등 농협 가족이 힘을 합친 오늘 행사는 농협이 할 수 있는 가장 보람찬 일을 한 것이다.”라면서“서부농협도 오늘 행사의 후원자로서 더 한층 농업인 조합원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gk1news@hanmail.net / cnn0428@daum.net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의견쓰기

- 기사 공유하기 -

<저작권자 © 미디어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