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스러운 아이돌’ 예지원, 파격 반삭! ‘독고다이’ 강렬 카리스마 엔터 대표 변신!:미디어 리포트
로고

‘성스러운 아이돌’ 예지원, 파격 반삭! ‘독고다이’ 강렬 카리스마 엔터 대표 변신!

박정훈 기자 | 기사입력 2023/02/02 [15:57]

‘성스러운 아이돌’ 예지원, 파격 반삭! ‘독고다이’ 강렬 카리스마 엔터 대표 변신!

박정훈 기자 | 입력 : 2023/02/02 [15:57]

▲ 사진 제공 = tvN ‘성스러운 아이돌’


[미디어 리포트=박정훈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예지원이 반삭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파격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시킨다.

오는 2월 1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극본 이천금/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

이세계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 다른 세계로 마법과 신비로운 존재가 있는 판타지 세계를 뜻한다. 김민규(램브러리&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마왕 역), 탁재훈(선우실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 개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예지원은 우연우가 속한 그룹 ‘와일드애니멀’의 소속사 대표 ‘임선자’를 연기한다. 임선자는 망돌의 길에 들어선 ‘와일드애니멀’의 해체를 고민하던 중 우연우(램브러리)가 저지른 갖가지 사건사고가 뜻밖의 화제를 불러일으키자 ‘와일드애니멀’의 재기를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독고다이 엔터 대표. 이 가운데 독보적인 개성으로 극의 재미를 책임지는 예지원의 첫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임선자는 비주얼만으로도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발산한다. 강렬한 호피 재킷, 깔끔하게 정돈된 묶음 머리 옆으로 시원하게 밀린 파격 반삭 헤어스타일은 개성 강한 임선자의 성격을 그대로 드러낸다.

또 다른 스틸에서 임선자는 누군가를 향해 불같이 화를 내고 있는데, 목에 핏대가 설 정도로 분노하게 만든 장본인은 소속 아이돌 그룹 멤버 우연우(램브러리). 금방이라도 속사포 욕설을 쏟아낼 것 같이 붉으락푸르락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거침없는 그의 행동에서 걸크러시 카리스마가 폭발한다.

하지만 이내 임선자가 우연우(램브러리)를 붙잡고 흐뭇한 미소를 터트려 이목을 끈다. 심기 불편했던 직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이 순한 표정인 것.

이에 하루건너 하루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 우연우로 인해 롤러코스터 같은 하루하루를 살게 될 임선자의 다이내믹한 엔터테인먼트 운영기에 관심이 고조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까지 연재된 화제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오는 2월 15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