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여주여중, 체육대회 반별 응원 단장들과 잠실 가다

체육대회 반별 응원단장들과 함께 프로야구 관람

박정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5/26 [14:29]

여주여중, 체육대회 반별 응원 단장들과 잠실 가다

체육대회 반별 응원단장들과 함께 프로야구 관람

박정훈 기자 | 입력 : 2022/05/26 [14:29]

체육대회 반별 응원단장들과 함께 프로야구 관람


[미디어 리포트=박정훈 기자] 여주여자중학교(교장 방헌용)는 26일 교내 체육대회에서 활약했던 반별 응원단장들과 함께 잠실 프로야구를 지난 22일에 관람했다고 밝혔다.

여주여자중학교는 5월 11일~13일 학년별 체육대회를 개최하며 학생들이 직접 반별 현수막, 깃발, 반 티, 응원 도구, 응원 구호, 응원가를 제작하여 발표하는 등 학생주도의 창의적인 체육축제를 진행했다.

체육대회 때 활약한 반별 응원단장들의 노고를 칭찬하고 코로나로 인해 외부 행사를 거의 경험하지 못했던 학생들에게 프로야구 관람을 통해 프로들의 응원문화체험 기회를 주기 위해 이 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3년 만에 실시하는 서울 잠실야구장 체험학습으로서 대형 전광판에 ‘여주여자중학교 학생 여러분 환영합니다.’라는 문구가 노출되는 깜짝 이벤트도 벌어져 학생들을 더욱 기쁘게 했다.

처음으로 잠실야구장을 방문한 2학년 2반 응원단장 정겨운 학생은“프로야구 관람을 통해 지난 체육대회 때의 응원에서 아쉬웠던 점을 발견했으며 내년에 체육대회에는 참고하여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프로야구 관람을 처음 하였는데 친구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느꼈고 프로 응원단의 웅장함과 동작의 화려함에 배울 점이 많음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체험학습을 담당한 여주여자중학교 홍상희 교사는 “학생들에게 학창시절 행복한 추억과 성취감을 심어주는 것은 앞으로의 인생에 커다란 격려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함께 관람한 학생들이 더 넓은 무대에서 마음껏 활약하는 학생들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